‘비정상회담’ 장위안의 대기실 모습이 화제다.
최근 화제 속에 방영되고 있는 종합편성채널 JTBC 월요 예능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서 장위안이 중국대표로 출연, 인기몰이를 하는 가운데 ‘비공식회담’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장위안 가을남자 변신 중. 메이크업 중 김밥 먹는 센스까지^^ 비정상회담”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비정상회담’의 장위안이 대기실에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눈을 지그시 감은 채 화장을 하는가 하면 카메라를 의식했는지 수줍은 얼굴로 김밥을 들고 있어 눈길을 끈다.
‘비정상회담’ 장위안에 누리꾼들은 “‘비정상회담’ 장위안 점점 멋져지네”, “‘비정상회담’ 장위안 와 훈훈하다”, “‘비정상회담’ 장위안 진짜 잘생김”, “‘비정상회담’ 장위안 정말 아나운서상이네”, “‘비정상회담’ 장위안 훈훈해”, “‘비정상회담’ 장위안 오렌지니트가 잘 어울려요”, “‘비정상회담’ 장위안 바뀐 머리 최고인 듯”, “‘비정상회담’ 장위안 항상 응원할게요”, “‘비정상회담’ 장위안 요즘 말문 트임”, “‘비정상회담’ 장위안 방송 기대해요!” 등 반응했다.
한편, 장위안이 출연 중인 ‘비정상회담’은 오는27일 방송 분에서 행복이라는 주제로 토론을 펼칠 예정이다. 고정 출연 중인 테레다 타쿠야가 콘서트 일정으로 자리를 비운 가운데 대신 다케다 히로미츠가 일일 비정상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