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다녀오겠습니다’가 2주 연속 자체최고 시청률 기록을 경신했다.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주말 예능프로그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16회는 4.20%(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제외 기준)의 시청률을 보였다. 지난주 15회 방송분이 4.12%를 기록한 데 이어 2주 연속으로 4%대의 성적을 거둬들이며 자체 최고시청률 기록을 갈아치웠다.
최고 기록을 보인 25일 방송분은 인천 인하 사대부고에서의 두번째 일정을 보여줬다. `비정상회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에네스와 줄리안, 또 박명수가 합류해 `예능거성`의 진면목을 과시했다.
방송 말미에는 가장 최근에 녹화를 마친 일산 대진고 편 분량 일부를 사전공개하기도 했다. 이종혁·장기하·윤도현·남주혁 등 일산 대진고 편 출연진들이 그룹 M.I.B 멤버 강남의 집들이에 함께 하는 모습으로, 잠시 학교 밖에서 일어나는 일을 곁들여 또 다른 재미를 줬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성인이 된 출연자들이 고등학교에서 10대들과 함께 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프로그램. 낯선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애쓰는 출연자들을 통해 재미를 끌어내는 것 뿐 아니라 세대 간 소통의 장까지 제공하고 있다.
방송 초기부터 30대와 40대 시청자들로부터 “10대들의 학교생활을 알 수 있게 해줘 고맙다‘, ”진심이 느껴지는 예능“이라는 호평을 들으며 승승장구했다. 여기에 지난달부터 10대와 20대 시청자들의 비중까지 크게 늘어나면서 ’전 세대를 아우르는 프로그램‘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학교 다녀왔습니다’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