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긴급출동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고객센터(080-200-2000)로 전화를 걸어 상담원을 통해 접수하는 방식으로, 고객상담과 접수가 용이하지 못 한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긴급출동서비스 스마트폰 접수 시스템’은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일 때, 긴급출동을 신청할 수 있는 홈페이지가 링크된 문자를 고객의 스마트폰으로 발신해 고객이 기다리지 않고 스마트폰을 통해 긴급출동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기아차의 ‘긴급출동서비스 스마트폰 접수 시스템’은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로 실시하는 것으로, 기아차의 서비스 멤버십 ‘Q members’의 회원이면 누구나 무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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