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아이` 신보라의 치킨에 꽂힌 사연이 공개된다.
10월 28일 방송되는 SBS `매직아이`에는 김수로, 강성진, 신보라, 성두섭 등 개성만점의 스타 4인이 게스트로 출연해 유쾌한 취향토크를 나눈다.
최근 포맷 변경 이후 `매직아이`에는 다양한 먹거리가 종종 등장하고 있다. 게스트가 현재 꽂혀 있는 것을 설명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음식이 등장하기 때문. 그 동안 이원종의 생고기, 박효주의 지방축제 음식, 에네스 카야의 터키 음식 등이 등장하며 색다른 먹거리와 다양한 관련정보가 소개됐다. 이는 10월 28일 방송에서 역시 마찬가지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보라의 치킨사랑이 공개된다. 이에 SBS `매직아이` 측은 최근 진행된 녹화현장에서 촬영한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 속에는 신보라는 물론 김수로, 강성진 등 게스트와 `매직아이` MC들이 치킨을 폭풍 흡입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신보라와 김수로는 직접 젓가락을 들고 치킨을 먹고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식욕을 자극한다. 신보라가 "치킨을 통해 힘을 얻는다"고 말한 이유는 무엇일까.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치킨에 꽂힌 신보라의 사연 외에도 배우 강성진의 귀여운 아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스타의 취향을 통해 내 인생의 포도당을 찾아가는 본격 취향저격 토크쇼 SBS `매직아이`는 10월 28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