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700억 새우깡, 새우 함량 늘리고 바삭함 높여

입력 2014-10-28 10:29   수정 2014-10-28 11:1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농심이 맛과 포장을 개선한 새로운 `새우깡`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봉지당 첨가되는 새우의 함량을 7.9%에서 8.5%로 늘리고, 재료 배합률을 개선해 바삭한 식감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제품 포장의 경우, 제품 상단과 하단에 금색 디자인을 넣고 생새우와 브랜드 이미지를 더 확대했습니다.

올해로 43주년을 맞이한 새우깡은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75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국내 판매액만 연간 700억원에 달합니다.

농심 관계자는 "새로워진 맛과 디자인으로 우리나라 대표 스낵 새우깡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다져가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