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맛과 포장을 개선한 새로운 `새우깡`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봉지당 첨가되는 새우의 함량을 7.9%에서 8.5%로 늘리고, 재료 배합률을 개선해 바삭한 식감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제품 포장의 경우, 제품 상단과 하단에 금색 디자인을 넣고 생새우와 브랜드 이미지를 더 확대했습니다.
올해로 43주년을 맞이한 새우깡은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75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국내 판매액만 연간 700억원에 달합니다.
농심 관계자는 "새로워진 맛과 디자인으로 우리나라 대표 스낵 새우깡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다져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봉지당 첨가되는 새우의 함량을 7.9%에서 8.5%로 늘리고, 재료 배합률을 개선해 바삭한 식감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제품 포장의 경우, 제품 상단과 하단에 금색 디자인을 넣고 생새우와 브랜드 이미지를 더 확대했습니다.
올해로 43주년을 맞이한 새우깡은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75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국내 판매액만 연간 700억원에 달합니다.
농심 관계자는 "새로워진 맛과 디자인으로 우리나라 대표 스낵 새우깡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다져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