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1028/2014102814164225_1_rstarjyh.jpg)
방송인 유재석이 착용한 커피콩시계가 화제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400회 특집 ‘비긴 어게인’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정형돈과 여행을 떠나는 유재석의 모습이 그려졌다.
유재석이 직접 차량을 운전해 목적지로 향하는 도중 핸들을 잡고 있는 유재석이 착용한 시계가 누리꾼들의 눈에 포착됐다.
유재석이 착용한 시계는 일명 `커피콩시계`라고 불리며, 제품 가격은 약 40달러(약 4만원)이다. 구입 금액의 30%가 몽골 고아원과 인신매매착취학대 피해자, 필리핀 태풍 피해지역에 도움을 주는 후원금으로 사용된다.
방송 이후 유재석 커피콩시계가 크게 인기를 끌며 `커피콩 시계`를 판매하는 모먼트워치 홈페이지는 접속이 불가한 상태다.
이에 모먼트워치는 페이스북을 통해 "모먼트워치에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현재 모먼트워치 웹사이트 이외에 텐바이텐(10×10) 오프라인 매장 대학로점과 김포 롯데몰점에서 모먼트워치를 만나보실 수 있다"고 밝혔다.
유재석 커피콩시계에 누리꾼들은 “유재석 커피콩시계” “유재석 커피콩시계, 명품같아” “유재석 커피콩시계, 역시 유느님” “유재석 커피콩시계 찬양하라 유느님” “유재석 커피콩시계. 멋있다” “유재석 커피콩시계, 대박” “유재석 커피콩시계, 좋은 일 하네” “유재석 커피콩시계, 제대로다” “유재석 커피콩시계, 최고” “유재석 커피콩시계 파이팅” 등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