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지킬과 나' 출연 확정..현빈과 연기 호흡

입력 2014-10-29 11:03  

배우 한지민이 SBS 드라마 `지킬과 나`(가제)에 출연을 확정했다.



한지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29일 "한지민이 내년 1월 방영 예정인 `지킬과 나(가제)` 여주인공역으로 캐스팅, 현빈과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2012년 박유천과 호흡을 맞췄던 `옥탑방 왕세자` 이후 약 2년 반 만에 `지킬과 나(가제)`의 여주인공으로 컴백하는 것.

`지킬과 나(가제)`는 인기웹툰이 원작인 점, 배우 현빈의 군 제대 이후 첫 드라마 복귀작이자 그가 처음으로 이중인격 연기를 선보인다는 점에서 방영 전부터 큰 관심 불러 일으킨 화제작으로 현빈과 호흡을 맞출 여주인공 캐스팅에 대한 기대 또한 매우 높았던 작품이다.

이번 한지민의 캐스팅으로 `현빈-한지민`이라는 완벽한 비주얼을 완성, 역대급 커플이 탄생될 것이라는 예상과 함께 작품에 대한 방송가의 관심과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한지민은 현빈 역의 이중인격 구서진이 상무로 있는 테마파크 원더랜드의 서커스 단장이자 간판배우인 장하나 역을 맡는다. 장하나는 있으나마나 한 서커스단을 내쫓으려는 구서진에 맞서 열악한 무대와 쇼를 새롭게 개편한다. 특히 그녀는 사나운 맹수를 다루듯 까칠남과 로맨틱 가이를 조련할 예정이다.

그 동안 다양한 장르와 배역을 훌륭히 소화했던 한지민이 전혀 다른 인격의 차가운 까칠남 지킬과 달콤한 순정남 하이드 두 남자 사이에서 극의 균형과 긴장감을 유지하는 중요한 역할을 어떻게 표현할 지 궁금증과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내년에는 영화 `장수상회` 개봉도 예정되어 있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맹활약할 그녀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드라마 `지킬과 나(가제)`는 웹툰 `지킬박사는 하이드씨(이충호 작)`를 원작으로 한 20부작 미니시리즈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삼각로맨스를 다룬 로맨틱코미디다. 드라마 `49일` `야왕` `잘키운 딸하나` 등을 연출한 조영광 PD가 메가폰을, `청담동 앨리스`를 집필한 김지운 작가가 대본을 맡았으며 `선덕여왕` `뿌리깊은 나무`을 집필한 김영현, 박상연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나섰다. 내년 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사진=BH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