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의 몰래카메라 영상이 화제다.
최근 LPG전문기업 E1에서 제작한 피겨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김연아의 몰래카메라 영상이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이틀만에 32만 조회수를 넘기며 온라인상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LPG전문기업 E1은 지난 27일 오전, 자사모델 김연아가 등장해 충전소를 찾은 고객들에게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 몰래카메라 형식으로 김연아의 일일충전원 체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김연아는 해당 회사의 모자와 유니폼을 입고 E1의 충전원으로 변신했다. 고객들을 만나기 전 E1의 고객응대 서비스, 오렌지카드 혜택에 대한 교육을 받은 후 E1 LPG충전소를 찾은 고객들에게 직접 오렌지카드 발급을 권하고, 시민들과 함께 사진촬영을 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영상 초반 고객들을 맞이하는 모습에서 어색함이 묻어다는 김연아는 시간이 지나자 자연ㅅ러운 특유의 미소를 짓고 먼저 말을 건네는 등 즐기면서 고객을 응대하는 모습이 보는 이의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시민들 뿐만 아니라, 외국인, 아이들과 함께 온 고객들 등 김연아를 실제로 가까이 만나고 너무 놀라 말조차 하지 못하는 모습이 더욱 재미를 더한다.
한편, 해당 영상을 본 "김연아 몰래카메라 영상 보는 내내 엄마 미소를 지었다", "김연아 몰래카메라 보니 당장 차를 바꿔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김연아 몰래카메라 또 해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E1 모델로 변신한 김연아가 일일충전원으로 분해 시민들에게 몰래카메라를 진행한 이벤트를 한 영상은 E1오렌지카드 유튜브채널 (www.youtube.com/e1orangecard)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