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1030/B20141030172355310.jpg)
태전그룹 자회사인 에이오케이가 순수 생약성분 변비약 ‘변락’의 브랜드 사이트를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변비로 고생하고 있는 소비자에게 변비의 원인, 변비에 좋은 음식, 변비 예방 체조 등의 정보와 함께 변비약 ‘변락’에 함유되어 있는 생약성분 하나하나를 일반인이 알기 쉽게 풀어서 소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하네요. 또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고 있는 시점에서 활동량이 줄고 신체 기능 저하로 인해 노인, 중장년층에게 빈번하게 발생하는 이완성 변비의 발병원인, 주요 증상 등을 수록하여 질환에 대한 경각심도 높였다고 합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1030/B20141030172946350.jpg)
아큐브는 11월 3일까지 아큐브 오아시스 소비자 20만명 돌파를 축하하는 댓글을 달면 아큐브 오아시스 정품을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아큐브 오아시스가 2014년 1월 안경원 출시 이후 20만명이 넘는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것에 보답하고자 마련됐습니다. 참여 방법은 아큐브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오아시스” 네 글자로 4행시를 만들어 축하 댓글을 남기는 것입니다. 당첨자는 11월 5일에 발표할 예정이며, 가장 기발하고 독특한 댓글을 남긴 3명에게 아큐브 오아시스 정품 1팩을 증정합니다. 정기교체형 콘택트렌즈 아큐브 오아시스는 2주착용 렌즈로 실리콘 하이드로젤 소재와 하이드라클리어 플러스 기술이 적용되어 어떠한 환경에서도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