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1031/2014103111294612_1_rstarjyh.jpg)
그룹 2NE1 공민지가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30일 오후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믹스앤매치’에서는 YG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 ‘아이콘(iKON)’을 뽑는 파이널매치가 그려졌다.
이날 ‘아이콘(iKON)’ 멤버로 확정된 비아이, 바비, 김진화와 ‘아이콘(iKON)’ 멤버 후보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 정진형, 양홍석은 각자 개성이 넘치는 무대를 꾸몄다. 비아이와 바비, 김진환은 구준회, 김동혁, 양홍석과 함께 비아이의 자작곡 ‘시노시작’에 맞춰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2NE1 공민지는 “우리도 항상 무대에 올라가기 전에 ‘놀자’ 이렇게 구호를 외치는데 ‘시노시작’은 무대에서 뛰놀게 만드는 구호였던 것 같다”며 “한방이 있고 반전매력이 있는 친구들인 것 같다”고 칭찬했다.
특히 공민지는 굵은 웨이브가 들어간 단발머리에 옅은 메이크업으로 청순한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한층 성숙해진 외모의 공민지를 못 알아 봤다는 평이 이어지기도.
공민지를 본 누리꾼들은 “‘믹스앤매치’ 공민지” “‘믹스앤매치’ 공민지, 달라졌다” “‘믹스앤매치’ 공민지, 못 알아 봄” “‘믹스앤매치’ 공민지, 대박” “‘믹스앤매치’ 공민지, 확실히 달라” “‘믹스앤매치’ 공민지, 느낌이 이상해” “‘믹스앤매치’ 공민지, 어디가 변한거지” “‘믹스앤매치’ 공민지, 예쁘네” 등 반응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