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세포' 김유정, OST '사랑한 후에' 공개 "상큼+청량"

입력 2014-11-03 13:35  


핵꿀잼 드라마 `연애세포`의 김유정이 러블리 보이스로 OST 포문을 연다. 그 동안 접하긴 힘들었던 가창력으로 `연애세포`의 첫 번째 OST `사랑한 후에(I Love So Much)`에 참여한 것.

지난 2일 밤 12시 첫 공개된 웹드 `연애세포`가 격이 다른 핵꿀잼 웹드로 온라인에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장혁, 김우빈, 김유정, 박선호, `포미닛` 남지현, 백성현 등 역대급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연애세포`(작가 차현진/ 연출 김용완/ 제작 iHQ) 측은 3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OST 앨범을 발매하는 가운데, 김유정이 부른 `사랑한 후에`를 타이틀곡으로 정했다고 밝혔다.

오늘 정오 공개된 `연애세포` OST part.1 `사랑한 후에`는 주인공인 고양이 `네비` 역의 김유정이 직접 참여해 큰 관심이 모이고 있다. 특히 진심 어린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그녀의 남다른 가창력에 이목이 집중된다.

`사랑한 후에`는 중국 영화배우 `여명`이 한국어로 불러 화제가 됐던 동명의 곡으로, `연애세포`만의 분위기로 새롭게 편곡한 곡이다. 이에 김유정은 그녀의 상큼하고 청량한 목소리가 담긴 `사랑한 후에`의 Light Version으로 숨겨둔 노래실력을 뽐내며 남심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특히 이 곡은 백지영 등 정상급 가수들의 곡을 작곡한 작곡가 김진호가 새로이 편곡한 곡으로 감미로운 기타 선율 위에 김유정의 맑고 사랑스러운 음색이 더해져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김유정은 빠듯한 촬영 일정으로 OST 참여가 쉽지 않은 결정이었으나 `연애세포`에 대한 무한한 애정으로 타이틀곡 `사랑한 후에`를 완성했다고. 특히 녹음에 임하는 열정적인 모습과 당장 가수로 데뷔해도 손색없을 가창력으로 녹음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김유정이 직접 부른 `연애세포` OST `사랑한 후에` 공개 소식에 누리꾼들은 "‘연애세포’ 김유정 노래까지?“ ”‘연애세포’ 김유정, 어떤 노래인지 궁금하네~", "‘연애세포’ 김유정 연기도 모자라 노래까지? 대박이네~", "‘연애세포’ 노래 너무 기대된다! 여명이 부른 것도 완전 좋았는데~ 정오되면 들어봐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연애세포`는 2010년 7월부터 2012년 3월까지 포탈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공개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연애세포 고양이 `네비`(김유정 분)가 모솔남 `마대충`(박선호 분)과 톱스타 `서린`(남지현 분)의 로맨스를 위해 연애속성 과외를 펼치는 판타지 로맨스. 한국 콘텐츠 진흥원 만화 연계 콘텐츠 제작사업에서 지원받은 기대작이다.

한편, 총 15부작의 `연애세포`는 주중 밤 12시에 포탈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방송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