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저녁부터 인터넷 게시판과 SNS 등 여러 곳에 요즘 대세돌 빅스가 “진짜가 나타났다”는 피켓을 들고 있는 사진이 등장해 화제다.
3일 새벽 종합편성채널 JTBC ‘비정상회담’ 등에 출연 중인 가나 유학생 출신 샘 오취리도 “진짜가 나타났다”는 피켓을 들고 있는 사진이 공개된 바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빅스의 여섯 멤버가 “진짜가 나타났다”는 피켓을 들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문구 외에는 별다른 설명이 없어 대중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 시키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가 나타났다니? 대체 무슨 일?", "빅스가 말하는 진짜는 대체 뭘까?", "너무 궁금해, 답답해, 알려줘요 빅스" 등의 댓글을 달며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있는 눈치다.
한편 빅스는 지난 10월 14일 새 앨범 `에러(Error)`를 발매, 동명 타이틀곡 `에러(Error)`로 각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을 알렸으며 지난 10월 22일 MBC MUSIC `쇼챔피언`을 시작으로 24일 KBS2 `뮤직뱅크`, 26일 SBS `인기가요`, 28일 `더쇼 시즌4`에서 차례로 정상을 찍었다. 이번 앨범에서만 빅스는 4개의 트로피를 획득해 데뷔 이래 가장 큰 성과를 거두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