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의 하숙24번지를 통해 귀여운 ‘먹친’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김동준과 민도희가 11월 4일 방송될 7회를 통해 달콤한 데이트 모습을 공개할것으로 예고돼 화제다.
오직 자신의 방 안에만 갇혀 살며, 다른 하숙생들과는 일절 교류가 없던 민도희의 마음을 열며 둘도 없는 절친이 되었던 김동준.
이들의 우정보다는 달콤하고, 사랑이라 말하기엔 풋풋한 데이트 장면이 예고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방송을 통해 자신이 짝사랑하는 이재환에게 소중한 팔찌를 선물한 민도희. 김동준 역시 이런 상황을 눈치채며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것인가에 대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었는데.
이 같은 상황에서, 김동준과 민도희의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예고하는 듯한 장면이 전파를 타자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잘 되는 것 아니냐.” “정말 하숙24번지의 풋풋한 먹친 커플의 등장?”이라며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많은 관심을 드러냈다.
사랑이라고 말하기엔 어딘지 풋풋하고, 하지만 우정이라고 말하기엔 달콤한 이들의 데이트. 과연, 김동준과 민도희는 달콤한 연인관계로 발전할 수 있을 것인지!
한편, 스물넷 청춘들의 우정,사랑 그리고 공감을 그린 하숙24번지는 11월 4일 저녁6시와 밤9시 MBC 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