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5일 스페셜 디지털싱글 ‘고스트(GHOST)’ 발표를 앞두고 있는 스피카가 지난 31일 멤버 박나래의 애절한 눈물연기로 화제를 모았던 첫 번째 티저에 이어 두 번째 티저를 공개해 주목 받고 있다.
4일 정오 공개된 스페셜 싱글 ‘고스트(GHOST)’의 두 번째 티저는 2015 서울패션위크 S/S의 현장에서 담은 멤버들의 런웨이 리허설장면과 뮤직비디오 촬영 스케치영상이 포함되어 있어 음원과 동시에 공개될 이번 신곡 ‘고스트(GHOST)’의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스피카는 신곡 ‘고스트(GHOST)’ 공개 후에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는 출연하지 않을 계획이다”며 “스페셜 싱글인 만큼 팬들에게 전하는 가을 선물로 생각해주면 좋겠다. 앞으로 다양하게 활동할 스피카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스피카의 신곡 ‘고스트(GHOST)’는 프로듀싱팀 스윗튠과 작업했으며 이별 후 한참이 지나도 잊혀지지 않는 그리움이 떨어져나가길 바라는 슬픔과 단순히 의지만으로는 떨칠 수 없는 사랑을 "넌 어떡하면 죽니"라는 강하고 인상적인 가사 훅으로 풀어낸 곡이다.
한편 ‘고스트(GHOST)’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은 오는 5일 정오 스피카 공식 유투브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