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일 `뉴 유닛`의 두 번째 멤버는 바비(BOBBY)로 확인됐다.
4일 오후 2시 YG 공식 블로그에는 11일 출격할 새로운 유닛의 두 번째 주인공 바비의 사진을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바비와 이하이가 팔짱을 끼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바비는 입에 막대 과자를 물고 이하이와 왼쪽에 숨겨진 새 유닛 멤버의 손을 잡고 환하게 웃고 있다. YG는 앞서 3일 `뉴 유닛` 첫 번째 멤버인 이하이를 공개한 바 있다.
바비는 지난해 서바이벌 오디션 Mnet `윈(WIN:Who Is Next)`에서 얼굴을 알렸으며 당시 남다른 끼와 재능을 선보여 여심을 훔쳤다. 또 YG 새 남자 아이돌그룹 아이콘(iKON) 멤버로 확정되어 데뷔를 기다리고 있고 올해 Mnet `쇼미디머니3`에서 화려한 랩을 선보이며 우승을 차지한 실력파 힙합 아이돌이다.
이에 바비의 랩과 소울풀한 목소리를 가진 이하이의 만남이 어떤 결과물을 내놓을 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나머지 한 명의 여자 멤버는 과연 누구일지에 대한 관심 역시 커지고 있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 `뉴 유닛`의 음원은 오는 11일 공개된다.
바비 이하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바비 이하이, 대박이다", "바비 이하이, 바비였네", "바비 이하이, 나머지 멤버 궁금하다", "바비 이하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