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카트’에서 모자(母子)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염정아와 도경수(EXO)와의 훈훈한 인증샷이 공개됐다.
6일 염정아의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트위터에는 "`카트` 울 예쁜 아들 경수와~개봉이 드디어 일주일 남았네요"라는 멘트와 함께 염정아와 도경수가 함께 찍은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염정아는 도경수와 함께 환한 미소를 지으며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사진은 최근 영화지 화보 촬영 중 찍은 것으로 두 사람은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를 배려하며 영화 속 엄마와 아들을 다시 보는 듯한 케미를 자랑했다는 후문. 특히 실제로도 염정아와 도경수는 영화 ‘카트’ 촬영 내내 친 모자 느낌 이상으로 서로를 돈독히 챙기며 최고의 호흡을 자랑했다고.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염정아, 도경수 친모자 사이 같다”, “염정아, 도경수 빛이 난다”, “염정아의 미모는 시간을 거스르는 듯”, “이렇게 젊고 예쁜 엄마라니..”, “카트 염정아와 도경수, 꼭 극장에서 봐야지”, “영화 카트 빨리 보고 싶다”, “영화 카트 하반기 영화 중 제일 기대되는 작품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카트’는 대형마트의 계약직 직원들이 부당 해고를 당한 이후 이에 맞서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염정아, 김영애, 문정희, 김강우, 황정민, 천우희, 이승준, 도경수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오는 13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