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뉴 유닛은 악동뮤지션 이수현, 이하이, 바비로 알려졌다.
YG는 는 5일 오후 2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뉴 유닛 `하이 수현`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이하이와 바비에 이은 이번 유닛 마지막 멤버는 악동뮤지션 이수현이었다. 티저에서 이수현, 바비, 이하이는 나란히 서서 다정하게 팔짱을 낀 포즈로 카메라를 향해 미소짓고 있다.
또한 YG 측은 사진에 담긴 문구를 통해 이번 혼성그룹은 이수현과 이하이가 결성한 `하이수현`이란 팀에, 래퍼 바비가 랩 피처링으로 참여 했음을 알렸다.
뉴 유닛 하이 수현의 멤버로 이수현은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2 우승팀인 악동뮤지션 멤버이다. 또한 이하이는 `K팝스타` 시즌 1 준우승자이며, 바비는 최근 인기리에 막을 내린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3에서 쟁쟁한 래퍼들을 제치고 우승을 거머쥔 실력파 래퍼다.
이하이와 이수현, 바비는 YG의 막내라인으로 특히 중저음 톤의 보컬을 지닌 이하이가 전혀 다른 보컬 이수현과 만나 어떤 케미를 만들어낼 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YG 유닛 하이 수현은 오는 11일 0시 신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하고 이후 활발한 방송 활동을 할 예정이다.
YG 유닛 하이 수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YG 유닛 하이 수현, 기대된다", "YG 유닛 하이 수현, 대박", "YG 유닛 하이 수현, 바비 완전 좋아", "YG 유닛 하이 수현, 궁금하다", "YG 유닛 하이 수현, 11일 음원 공개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