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지성의 웨딩 화보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개그맨 이지성의 44kg 감량 소식이 화제가 되면서 지난 5일 엔터테인먼트 전문 홍보대행사 앤스타컴퍼니에서 이지성의 웨딩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지성은 날씬해진 몸으로 탄탄한 근육을 자랑하고 있다.
개그맨 이지성은 11월 15일 결혼할 예정이며 웨딩사진 촬영을 앞두고 운동과 식이요법만으로 몸무게를 44kg정도 감량했다고 밝혔다.
또한, `무한도전` 군도편에 출연했던 이지성은 당시 개그맨 선배들의 응원에 감동을 받았으며 감량하며 힘들었던 순간에 큰 힘이 되었다고 전했다.
개그맨 이지성의 예비신부는 2살 연하, 화장품 회사에서 근무하는 미모의 일반인 여성이다. 둘이 만나게 된 계기는 5년전 길을 지나가다가 예비신부의 미모에 빠져서 `한번만 만나달라`고 대시한 것이 시작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 5년동안 교제 끝에 이번 11월에 결혼한다.
개그맨 이지성은 MBC 18기 공채 개그맨으로 MBC 개그야 `무한도전`, 하땅사 `CSI 과학수사대`, 일요일 일요일밤에 `뜨거운 형제들`, 무한도전, 꿀단지등에서 꾸준하게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영역을 넓혀 시트콤 태희혜교지현, 몽땅 내사랑에 도전한바 있다. 그리고 MBC `웃고 또 웃고`와 EBS 보니하니에 출연한바 있으며 현재 코메디에 빠지다 `코메디의 길`에 출연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