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새로운 유닛 `하이 수현`의 또다른 티저를 공개했다.
YG는 6일 YG공식블로그에 공개된 `하이 수현`의 또다른 티저 이미지에는 `하이 수현`의 싱글명 `나는 달라`가 쓰여 있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이미지를 보면 하얀 셔츠에 파란색 니트를 입은 이하이는 입술에 손가락을 대고 묘한 표정을 하고 있다. 같은 포즈를 취한 이수현은 붉은색 니트를 입고 활짝 웃고 있어 이하이와 대비되는 모습이다.
한편 `나는 달라`는 P.K, Rebecca Johnson이 작곡하고 P.K 가 편곡을 맡았다. Rebecca Johnson은 천재성을 지닌 20대 초반 여자 작곡가로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미국에서 직접 스카우트한 재원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근 `쇼미더머니3`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바 있는 프로듀서 `마스터 우`와 `나는 달라`의 피처링을 맡은 `바비`가 작사에 참여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YG 유닛 하이 수현 나는 달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YG 유닛 하이 수현 나는 달라, 둘 다 많이달라졌네 이뻐졌다", "YG 유닛 하이 수현 나는 달라, 둘의 만남 기대돼", "YG 유닛 하이 수현 나는 달라, 예전과 다르네 많이 예뻐졌어", "YG 유닛 하이 수현 나는 달라, 바비도 참여했구나 기대 중"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YG 공식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