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 078340)가 신작 콜렉팅 SNG(소셜네트워크게임) 쿵푸펫을 글로벌 동시 출시했다.
이번 출시를 통해 국내와 더불어 전세계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쿵푸펫을 선보이게 된 것.
쿵푸펫은 ‘쿵푸’와 ‘동물’이라는 친숙한 소재를 바탕으로 수집과 육성, 소셜, 대전의 재미를 하나로 결합시킨 모바일 콜렉팅 SNG이다. 개성 넘치는 쿵푸펫들을 소환하고, 훈련을 통해 습득한 기술을 바탕으로 다른 유저들과 경쾌한 대전을 펼치는 등 쿵푸펫 만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자신의 쿵푸펫을 훈련소에 이동시키면 개별 훈련을 하거나 다른 캐릭터와 대련을 펼치는 등 역동적이면서도 아기자기한 요소들을 더해, 남성과 여성 유저 모두를 만족시킬만한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쿵푸펫은 기획 초기부터 국내는 물론 중국, 미국 등 해외 시장을 겨냥해 개발된 타이틀로, 출시와 함께 글로벌 유저 공략을 위한 활동에도 적극 돌입할 예정이다. 세계 주요 권역을 중심으로 현지에서 직접 커뮤니티를 제작해 해외 유저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커뮤니티 모니터링 강화 및 메일 서비스 개선을 통해 전세계 이용자 반응을 빠르게 분석하고 의견에 적극 대응하는 등 안정적인 운영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출시를 통해 국내와 더불어 전세계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쿵푸펫을 선보이게 된 것.
쿵푸펫은 ‘쿵푸’와 ‘동물’이라는 친숙한 소재를 바탕으로 수집과 육성, 소셜, 대전의 재미를 하나로 결합시킨 모바일 콜렉팅 SNG이다. 개성 넘치는 쿵푸펫들을 소환하고, 훈련을 통해 습득한 기술을 바탕으로 다른 유저들과 경쾌한 대전을 펼치는 등 쿵푸펫 만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자신의 쿵푸펫을 훈련소에 이동시키면 개별 훈련을 하거나 다른 캐릭터와 대련을 펼치는 등 역동적이면서도 아기자기한 요소들을 더해, 남성과 여성 유저 모두를 만족시킬만한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쿵푸펫은 기획 초기부터 국내는 물론 중국, 미국 등 해외 시장을 겨냥해 개발된 타이틀로, 출시와 함께 글로벌 유저 공략을 위한 활동에도 적극 돌입할 예정이다. 세계 주요 권역을 중심으로 현지에서 직접 커뮤니티를 제작해 해외 유저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커뮤니티 모니터링 강화 및 메일 서비스 개선을 통해 전세계 이용자 반응을 빠르게 분석하고 의견에 적극 대응하는 등 안정적인 운영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