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소년공화국(Boys Republic)이 오는 12일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로 전격 컴백을 예고하며 진짜들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년공화국은 7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멤버 성준과 선우가 함께한 이미지와 민수와 수웅, 원준이 함께한 이미지를 공개했다.
멤버들은 가을이라는 시기에 걸맞는 모던 클래식 수트와 베스트 등으로 멋을 내 진짜 남자들의 시크함과 강렬한 눈빛으로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시켰다. 특히 멤버 수웅은 클래식한 모자와 함께 붉은 장미를 손에 들어 뇌쇄적인 눈빛으로 진짜 남자의 매력을 풍기고 있다.
한편 지난 4일 공개한 소년공화국 두번째 미니앨범 `리얼 토크(Real Talk`)의 쟈켓에는 `판타지 트릴로지 더 라스트 에피소드`라는 부제도 디자인에 포함 됐다. `판타지 트릴로지`는 앞서 소년공화국이 발표한 곡인 `비디오 게임(Video Game)`의 게임속 주인공과 지난 여름 발표한 `예쁘게 입고 나와`의 여친 바보 컨셉트에 이은 ‘판타지 3부작’의 완결편을 뜻한다.
소년공화국 측은 “새 미니앨범 `리얼 토크`에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 등 신곡과 앞서 발표한 곡들을 포함해 총 7트랙을 담아 소년공화국의 `진짜 이야기`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