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의 생활 케어 브랜드 꽃을든남자는 더욱 깊고 순하게 미세먼지까지 한번에 딥클렌징 해주는 스킨샤워 클렌징을 리뉴얼 해 출시합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번에 클렌징이 가능한 리퀴드 솝입니다. 리뉴얼되면서 더욱 순해지고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딥클렌징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천연 보습 세정제인 퀼라야 나무 껍질에서 추출한 사포닌이 함유되어 클렌징 후에도 촉촉함은 남기고 노폐물은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색소, 실리콘, 벤조페논, 동물성원료, 설페이트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하였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아더마는 온라인 샵을 오픈했습니다. 클리닉을 찾아가지 않고 집에서 간편하게 클릭만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제품 정보, 피부 타입별 추천 제품도 소개하여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더마는 온라인 샵 오픈을 기념해 12월 말까지 구매를 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건조한 피부를 위한 보습키트(엑소메가 클렌징 오일, 엑소메가 크림)를 증정합니다.
에뛰드하우스는 7일과 8일 2일간 빼빼로데이와 수능 등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한 최대 50% 할인 혜택의 스윗 빅 세일을 실시합니다.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됩니다. 에뛰드하우스 핑크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VIP 등급(로얄핑크, 클럽멤버십 로얄하우스)인 경우 기본 할인 금액에 더해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 에뛰드하우스 핑크멤버십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하네요.
키엘은 손상된 모발을 3단계로 집중 케어하는 데미지 리페어링 라인을 선보였습니다. 키엘 데미지 리페어링 라인은 키엘의 내추럴 성분 및 헤어 케어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탁월한 효능의 헤어 라인입니다. 염색과 펌에 의해 손상된 모발을 집중 케어하는 라인으로 샴푸, 컨디셔너, 헤어 에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키엘 데미지 리페어링 라인은 고대 이집트 시대부터 ‘생명의 나무’로 불리며 미용 재료로 꾸준히 사랑 받아 온 모링가 오일이 주요 성분으로 함유됐습니다. 모링가 오일은 단백질과 비타민이 풍부해 산화 방지에 우수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분자량이 작아 잘 끊어지고 손상된 모발에도 쉽게 침투해 모발을 보호하고 모발 깊숙이 영양분을 흡수시킵니다.
한스킨은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핸드크림 3종을 내놨습니다. 달팽이 힐링 핸드크림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5% 함유되어 탄력과 영양감을 높여주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손으로 만들어줍니다. 달팽이 점액 여과물 외에 쉐어버터가 함유되어 거칠고 건조해진 손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오랫동안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시켜주며,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진정 효과에 탁월한 아로마 계열의 라벤더 오일이 함유되어 손을 매끈하고 유연하게 만들어준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내추럴 리치 핸드크림은 보습은 물론 영양 공급에 집중한 핸드크림입니다. 영양이 풍부한 히알루론산과 쉐어버터가 함유되어 거칠고 건조한 손을 촉촉하게 부드럽게 가꾸어 준다고 하네요. 워터 드롭 핸드크림은 폴리글루타밀애씨드를 사용하여 거칠고 메마른 손 피부를 매끄럽고 유연하게 가꾸어줍니다.
용카(YON-KA)는 민감하고 탄력이 떨어지는 피부에 새로운 활력을 부여하는 안티에이징 세럼인 셀룰라 코드 롱-라이프 인퓨전 세럼을 선보입니다. 안티에이징라인인 에이지 익셉션(AGE EXCEPTION)의 첫제품으로 민감하고 손상된 피부를 위해 만들어진 동안 세럼입니다. 피부 노화에 대한 핵심연구에 근거하여 개발된 신기술인 셀 에너지 복합체 성분과 4가지(지질아미노산, 바이칼린, 한련화 추출물, 디-리보오스) 천연 활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셀-에너지 복합체 성분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영양분의 흡수를 도와 손상된 피부의 밸런스를 유지해주며, 나이가 들면서 칙칙해지고 처진 피부를 환하고 밝은 안색을 가진 탄력 넘치는 피부로 관리해준다고 하네요.
코리아나화장품은 제4회 자인 동안 선발 대회의 최종 수상자를 가리는 Miss 자인시상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대회는 최근 동안에 대한 높은 사회적 트렌드를 반영하며 단순히 외적인 미를 떠나 몸과 마음 모두 젊게 사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30대에서 60대 여성 모두가 건강한 생활방식과 습관 등을 서로 공유하며 아름다운 내면의 미를 생각해보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개최되었다고 하네요. 윤지영 자인 브랜드 매니저는 “동안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트렌드가 급증하면서 매년 개최되는 자인 동안 선발대회에도 지원자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며 “지난 수상자들도 다양한 매스컴 활동에 노출되며 동안이 지닌 올바른 의미에 대해 알리면서 자인 동안 선발대회의 진정한 취지와 의미를 잊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뷰티 1번가인 서울 명동에 자연주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친환경 플래그십 스토어로 명동유네스코점을 오픈했습니다. 명동유네스코점은 친환경 매장인 만큼 2층에서 3층으로 이어지는 건물 전면에 살아있는 사철나무 화분을 하나씩 정성스럽게 심었습니다. 60세 이상 시니어 인력들이 작업에 참여한 그린 컬러의 생화 외벽은 강렬한 자연주의 이미지를 친근하게 전달할 것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매장 내부는 스킨답서스 등을 심은 대형 가든월과 살아있는 알로에와 허브를 제품과 함께 연출했습니다. 화산석을 활용한 인테리어와 원목 소재의 진열대 등 친환경 소재를 극대화해 도입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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