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그룹 소년공화국(Boys Republic)이 오는 12일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로 전격 컴백을 예고하며 티저를 공개했다.
소년공화국은 10일 새벽 00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리얼 토크(Real Talk)`의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박물관의 전시 액자 속에서 클래식 수트를 차려입은 멤버들이 밖으로 나오며 시작 된다, 이후 모던한 수트 차림의 또 다른 소년공화국 멤버들이 등장,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의 후렴 부분과 함께 ‘클래식 소년공화국’과 ‘모던 소년공화국’의 댄스 베틀이 이어지며 "진짜가 나타났다, 2014.11.12"라는 자막과 함께 강렬한 여운을 남기며 끝난다.
누리꾼들들은 `클래식 VS 모던` 1인2역을 소화한 소년공화국의 티저가 공개되자 "소년공화국 `진짜가 나타났다` 풀 뮤비 기대된다", "소년공화국 `클래식 VS 모던` 어떤게 더 잘 어울릴까?", "드디어 진짜가 공개 되는구나, 소년공화국 흥해라"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비쳤다.
한편 소년공화국의 두번째 미니앨범 `리얼 토크(Real Talk`)는 소년공화국이 먼저 발표한 곡인 `비디오 게임(Video Game)`의 게임속 주인공과 지난 여름 발표한 `예쁘게 입고 나와`의 여친 바보 콘셉트에 이은 ‘판타지 3부작’의 완결편으로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 등 신곡을 포함해 총 7트랙을 담아 소년공화국의 `진짜 이야기`를 충분히 느낄수 있는 앨범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