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가 홈씨씨인테리어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최근 소비자 접근성 및 편리성을 더욱 강화한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주요 개선사항은 온라인을 통한 더욱 쉽고 빠른 무료 견적 서비스 구현, 개인-개인 간, 개인-기업 간 인테리어 정보 공유 확대를 위한 커뮤니티 공간 활성화, 불필요한 내용의 과감한 정리를 통한 직관적이고 쉽고 빨라진 정보 접근성 등으로 요약할 수 있다.
또한, 회원가입 절차 없이도 ‘빠른 상담신청’ 메뉴를 통해 인테리어 상담신청이 가능하며, 전문 담당자가 실측 방문 등에 대한 자세한 답변을 3일 이내에 제공하도록 했다.
이밖에 ‘시공사례’ 코너를 통해 최근 리모델링한 서울시 은평구 소재 인테리어 우수 사례를 소개하거나, 핫한 인테리어 트렌드, DIY 정보, 좋은 자재 고르기 등의 ‘인테리어 노하우’ 코너, 최근 에너지 제로 하우스 등 에너지 사용을 절감할 수 있는 친환경 주택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는 `트렌드 스토리` 등 인테리어에 대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들을 언제든지 즐길 수 있도록 ‘커뮤니티’ 코너를 대폭 보강했다.
KCC 관계자는 "단순한 제품 홍보 홈페이지가 아닌 실직적으로 인테리어를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필요한 정보를 얻고 좀더 쉽고 경제적으로 공사를 진행할 수 있는 정보 교류의 장으로써 홈페이지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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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개선사항은 온라인을 통한 더욱 쉽고 빠른 무료 견적 서비스 구현, 개인-개인 간, 개인-기업 간 인테리어 정보 공유 확대를 위한 커뮤니티 공간 활성화, 불필요한 내용의 과감한 정리를 통한 직관적이고 쉽고 빨라진 정보 접근성 등으로 요약할 수 있다.
또한, 회원가입 절차 없이도 ‘빠른 상담신청’ 메뉴를 통해 인테리어 상담신청이 가능하며, 전문 담당자가 실측 방문 등에 대한 자세한 답변을 3일 이내에 제공하도록 했다.
이밖에 ‘시공사례’ 코너를 통해 최근 리모델링한 서울시 은평구 소재 인테리어 우수 사례를 소개하거나, 핫한 인테리어 트렌드, DIY 정보, 좋은 자재 고르기 등의 ‘인테리어 노하우’ 코너, 최근 에너지 제로 하우스 등 에너지 사용을 절감할 수 있는 친환경 주택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는 `트렌드 스토리` 등 인테리어에 대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들을 언제든지 즐길 수 있도록 ‘커뮤니티’ 코너를 대폭 보강했다.
KCC 관계자는 "단순한 제품 홍보 홈페이지가 아닌 실직적으로 인테리어를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필요한 정보를 얻고 좀더 쉽고 경제적으로 공사를 진행할 수 있는 정보 교류의 장으로써 홈페이지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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