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채아가 `인간의 조건`에서 폭풍 먹방을 선보여 화제인 가운데, 과거 그의 화보가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과거 한채아는 남성 패션 매거진 `맥심`과 진행한 화보에서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한채아는 과감한 노출을 선보이며 볼륨있고 탄력 넘치는 몸매를 공개해 시선을 끈다.
앞서 한채아는 8일 방송된 KBS 2TV `인간의 조건`의 새로운 멤버로 합류해 도도한 외모와 달리 소탈하고 털털한 매력을 보여줘 남심을 녹였다.
이날 방송에서 비빔밥을 시킨 한채아는 "양이 정말 많다"며 음식을 보며 놀랐지만 이내 모두 먹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폭풍 먹방을 선보인 한채아는 부끄러운 듯 비밀로 해달라는 손짓을 해 귀여운 매력도 선보였다.
한채아 폭풍 먹방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채아 폭풍 먹방, 우와 이제 점심 시간인데 비빔밥 먹을까", "한채아 폭풍 먹방, 대박이다 몸매", "한채아 폭풍 먹방, 완전 섹시해", "한채아 폭풍 먹방, 한채아 매력덩어리네", "한채아 폭풍 먹방, 엄청난 노력을 하니까 저정도 몸매 유지하지", "한채아 폭풍 먹방, 저렇게 먹고도 살이 안찌나", "한채아 폭풍 먹방, 정말 몸매 예쁘다", "한채아 폭풍 먹방, 얼굴도 예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방송 화면 캡처/ 맥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