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소속사 해명까지`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켜 모든 방송에서 하차를 선언한 노홍철이 과거 무한도전에서 한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다.
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노홍철이 과거 MBC `무한도전`에 출연해 인생그래프를 그렸던 모습이 올라왔다.
해당 사진 속에서 노홍철은 자신이 직접 그린 인생그래프를 설명하며 자신이 30대 중반 급격히 추락할 것이라고 예상하는 장면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번 음주운전 사건이 노홍철이 예견했던대로 30대 중반의 나이에 발생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당시 방송에서 노홍철은 추락한 자신이 30대 후반 다시 치솟으며 부활할 것이라고 공언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노홍철은 지난 7일 오후 11시55분쯤 서울 논현동 서울세관 사거리 인근에서 술을 마시고 자신의 자동차를 운전하다 음주단속을 하던 경찰에 적발되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노홍철 인생그래프와 장윤주 소속사 해명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윤주 소속사 해명, 노홍철 정말 안됐네", "장윤주 소속사 해명, 그러게 왜 음주운전을 해서", "장윤주 소속사 해명, 장윤주는 열애설까지 나고 안됐네", "장윤주 소속사 해명, 같이 있지도 않았는데 어떻게 열애설이 났지?", "장윤주 소속사 해명, 자기 인생 예언 기가막히게 하네", "장윤주 소속사 해명, 헐 무서울 정돈데?", "장윤주 소속사 해명, 인생그래프 무섭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