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1111/B20141111154353117.jpg)
배우 임시완의 성적표가 공개되면서 대학교 재학 시절 올린 과외 모집글이 눈길을 끌고 있다.
10일 저녁 방송된 케이블TV tvN `명단공개 2014`에서는 `스타들의 수능 고득점 비법`에서는 스타들의 성적표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는 학창시절 상위 1%의 수능 성적으로 명문대에 합격한 스타 4위에 드라마 `미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임시완이 등장했다.
방송에 따르면 임시완은 부산에서 명문으로 알려진 중,고등학교에 입학했고 재학 당시 상위권의 성적을 꾸준히 유지한 엄친아였다고 전해졌다.
방송에서 공개된 임시완의 학창시절 성적표에는 `수`로 가득한 우수한 성적과 더불어, 3년 내내 개근에 우등상까지 휩쓴 기록이 관심을 모았다.
실제로 임시완은 수능점수 500점 만점에 450점을 받아 2007년 부산대학교 기계공학과에 합격하기도 했다.
임시완 성적표 공개와 함께 임시완이 올린 과외 모집글도 화제가 되고 있다.
임시완이 과외 사이트에 자신의 본명 임웅재로 올린 이력서가 공개됐다. 자기 소개란에 "연락 마니마니(많이많이) 주세요. 열과 성을 다해 가르칠게요~"라고 적혀 있어 임시완의 풋풋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임시완 성적표 과외 소식에 누리꾼들은 " 임시완 성적표 과외, 본명 임웅재였어?", " 임시완 성적표 과외, 웅재 귀엽네", " 임시완 성적표 과외, 나도 임시완한테 과외받고 싶다", " 임시완 성적표 과외, 성적도 외모도 장난아니네", " 임시완 성적표 과외, 성격도 좋을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방송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