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이 2014 대한민국 광고대상 시상식 3개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대한항공은 12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한국광고총연합회 주관으로 열린 `2014 대한민국 광고대상` 시상식에서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 캠페인으로 TV부문 대상을 비롯해 통합미디어 부분 금상과 인쇄광고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9월부터 선보인 대한항공의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 시리즈는 유럽여행과 관련된 10개의 주제에 대해 각 10개씩 모두 100개의 후보지를 제시하고 소비자가 직접 순위를 정하게 하는 참여형 광고로 30만명이 넘는 인원이 투표에 참여했습니다.
이번 광고는 역대 캠페인 중 최고의 사이트 조회수를 기록했을뿐 아니라 전년대비 유럽노선 매출증가, 비수기 여행객 폭증 등 마케팅 성과를 거뒀습니다.
또 정규방송에서 패러디가 등장하고, 책으로 출간돼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수상으로 대한항공은 국내 단일기업 최초로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기록을 세우게 됐습니다.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매년 국내 신문, 방송, 온라인 등 전 광고 매체를 통해 진행된 광고 중에서 최고의 작품들에게 수여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상입니다.
올해는 영상, 라디오, 인쇄 등 8개 부문과 특별상 9개 부문에서 850여 편의 작품이 응모했습니다.
대한항공은 2011년 `우리에게만 있는 나라` 캠페인으로 인쇄부문 대상을 수상한 이래 2012년에는 케냐 캠페인과 캐나다 캠페인으로 각각 인쇄부문과 라디오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3년에는 스리랑카, 몰디브 캠페인으로 온라인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대한항공은 12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한국광고총연합회 주관으로 열린 `2014 대한민국 광고대상` 시상식에서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 캠페인으로 TV부문 대상을 비롯해 통합미디어 부분 금상과 인쇄광고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9월부터 선보인 대한항공의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 시리즈는 유럽여행과 관련된 10개의 주제에 대해 각 10개씩 모두 100개의 후보지를 제시하고 소비자가 직접 순위를 정하게 하는 참여형 광고로 30만명이 넘는 인원이 투표에 참여했습니다.
이번 광고는 역대 캠페인 중 최고의 사이트 조회수를 기록했을뿐 아니라 전년대비 유럽노선 매출증가, 비수기 여행객 폭증 등 마케팅 성과를 거뒀습니다.
또 정규방송에서 패러디가 등장하고, 책으로 출간돼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수상으로 대한항공은 국내 단일기업 최초로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기록을 세우게 됐습니다.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매년 국내 신문, 방송, 온라인 등 전 광고 매체를 통해 진행된 광고 중에서 최고의 작품들에게 수여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상입니다.
올해는 영상, 라디오, 인쇄 등 8개 부문과 특별상 9개 부문에서 850여 편의 작품이 응모했습니다.
대한항공은 2011년 `우리에게만 있는 나라` 캠페인으로 인쇄부문 대상을 수상한 이래 2012년에는 케냐 캠페인과 캐나다 캠페인으로 각각 인쇄부문과 라디오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3년에는 스리랑카, 몰디브 캠페인으로 온라인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