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을 하루 앞두고 배우 장혁, 백성현, 김유정, 김지영이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들은 소속사 sidusHQ의 공식 SNS을 통해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라고 외치며 13일 수능을 앞둔 전국의 모든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먼저 장혁은 "그동안 각자 각자 고생 많으셨고, 수능 시험 잘 보셔서 원하는 곳으로 잘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수험생 여러분들 파이팅! 시험 꼭 잘 보세요"라고 말하며 수능을 하루 앞둔 수험생들에게 힘을 실어주며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김유정은 "열심히 노력하신 만큼 긴장하지 마시고, 평소처럼 쏟아 부으신다면 좋은 결과 있을 거라 믿습니다"라며 애교 섞인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니, 오빠들! 정말 수고 많으셨고, 좋은 결과 있을 거라 믿습니다"고 애교 섞인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백성현과 김지영은 각자의 개성이 담긴 글씨체로 "수험생 여러분들(언니, 오빠들) 모두들 수능 대박 나세요"라며 수험생들을 독려,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수험생들을 위해 한마음 한 뜻으로 뭉쳐 응원 메시지를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응원을 접한 누리꾼들은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내일이구나",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모두 힘내길",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대박 터트리길!",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수험생 모두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