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희가 동료이자 동기인 배우 장동건 이선균의 20년 전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11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믿고 보는 흥행 퀸 배우 문정희와 MC 오만석의 대학동문인 장동건, 이선균, 윤희석의 20년 전 과거 모습이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문정희와 오만석은 장동건에 대해 “(배역에 대한) 집중력이 뛰어나고 사람을 집중하게 만들었다. 단순히 눈이 크고 잘 생겨서가 아니다. 정말 사람이 아우라가 있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오만석은 이선균에 대해 “이선균은 나 같은데 얼굴이 길다.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았는데 아마도 성격이 좋고 털털해서 그랬던 것 같다”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방송에는 장동건, 윤희석, 이선균이 함께한20년 전 술자리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대학시절 장동건은 얼굴이 술에 취해 달아올라 있었으며 이선균은 멋을 낸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문정희 이선균 장동건 20년 전 과거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문정희 이선균 장동건 20년 전 과거사진, 진짜 다 똑같다”, “문정희 이선균 장동건 20년 전 과거사진, 타임머신 타고 그대로 왔나”, “문정희 이선균 장동건 20년 전 과거사진, 진짜 동안 종결자들이 다 여기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