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희준이 노수산나와 열애 사실을 공개하고 있다./KBS `승승장구` 방송화면 캡처 |
이희준-노수산나 커플이 교제 3년 만에 결별했다고 인정했다.
지난 13일 이희준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희준이 올해 초 노수산나와 결별했다"며 결별사유에 대해서는 "서로 스케줄이 바쁘다 보니 관계가 소원해진 것 같다"고 전했다.
이 두사람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선후배 사이로 처음 만나 2011년 초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2012년 이희준이 KBS 2TV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인기를 얻었을 당시 커플로 연기한 조윤희와 열애설이 돌기도 했지만 여친이 따로 있다고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앞서 2012년 이희준은 KBS `승승장구`에 출연해 열애설이 보도된 배경과 열애설 보도 후 여친인 노수산나가 자신의 고등학교 시절 사진까지 인터넷에 돌고 있다며 기분 나빠했었다는 일화를 털어놓은 바 있다.
한편 이희준은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유나의 거리`에서 열연을 펼쳤으며, 노수산나는 연극 `월남스키부대` 주인공으로 무대에 서고 있다.
이희준 노수산나 결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희준 노수산나, 아쉽지만 각자 더 열심히 생활하길 바래", "이희준 노수산나, 바쁘면 소원해지기는 하지", "이희준 노수산나, 잘 어울리던데 안타깝네", "이희준 노수산나, 더 좋은 인연만나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