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플랫폼 제공을 통해 고객가치를 제고하고, 모바일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모바일홈 앱`과 `모바일홈 웹`을 개편했습니다.
이번 개편은 모바일에서 고객이 접하는 환경을 고객에게 친숙한 PC 환경과 유사한 컨셉으로 구성함으로써 카드신청과 이벤트 응모, 각종 조회·결제대금 납부 등 고객의 이용편의성을 높이고 이미지의 가독성도 높이는데 주안점을 두어 개선했습니다.
`모바일홈 앱`과 `모바일홈 웹`의 메인 화면을 메뉴 아이콘을 단순 나열하였던 기존 방식에서 탈피해 고객 이용빈도가 높은 메뉴의 가시성을 높이는 형태로 구현했습니다.
특히, `모바일홈 앱`의 경우,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마이라운지`는 `결제예정금액`, `내가 받은 혜택` 등 고객의 주요 관심 정보를 강조해 나타냈습니다.
`이용내역/명세서` 조회 화면 역시 PC와 동일한 방식을 적용함으로써 고객이 보다 친숙한 환경에서 편리하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했습니다.
또한, 카드신청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카드신청], [신속발급신청], [간편신청], [전화신청] 등 최대 4가지의 발급신청 경로를 개설해 고객의 필요에 따라 가장 편리한 방식으로 신청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증가하는 스마트폰 이용고객이 모바일 환경에서도 원스탑 업무처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개편은 모바일에서 고객이 접하는 환경을 고객에게 친숙한 PC 환경과 유사한 컨셉으로 구성함으로써 카드신청과 이벤트 응모, 각종 조회·결제대금 납부 등 고객의 이용편의성을 높이고 이미지의 가독성도 높이는데 주안점을 두어 개선했습니다.
`모바일홈 앱`과 `모바일홈 웹`의 메인 화면을 메뉴 아이콘을 단순 나열하였던 기존 방식에서 탈피해 고객 이용빈도가 높은 메뉴의 가시성을 높이는 형태로 구현했습니다.
특히, `모바일홈 앱`의 경우,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마이라운지`는 `결제예정금액`, `내가 받은 혜택` 등 고객의 주요 관심 정보를 강조해 나타냈습니다.
`이용내역/명세서` 조회 화면 역시 PC와 동일한 방식을 적용함으로써 고객이 보다 친숙한 환경에서 편리하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했습니다.
또한, 카드신청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카드신청], [신속발급신청], [간편신청], [전화신청] 등 최대 4가지의 발급신청 경로를 개설해 고객의 필요에 따라 가장 편리한 방식으로 신청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증가하는 스마트폰 이용고객이 모바일 환경에서도 원스탑 업무처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