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김범수가 셀프디스의 진수가 담긴 `비주얼 개그`를 선보인다. 오늘(15일, 토)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SNL 코리아’에서 호스트로 출격, 개성 넘치는 자신의 외모를 개그로 승화시키며 큰 웃음을 전할 예정인 것.
김범수의 비주얼 개그를 맛볼 수 있는 코너의 제목은 ‘한국 대중 음악사’. 얼굴 없는 가수로 활동하던 21살 김범수 역으로 유세윤이 등장해 자신의 외모를 폭풍 `디스`할 계획이다. 여기에 김범수는 당시 김범수의 사장 역을 맡아 실의에 빠진 유세윤을 북돋을 예정. 외모에 대한 디스에 발끈하면서도 마지못해 인정하는 김범수의 모습이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범수중독’에서는 잘생긴 외모에 대한 기준이 바뀐 세상에서 잘생김의 아이콘이 된 김범수의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제작진은 "이 코너에 걸그룹 AOA 멤버들이 깜짝 출연해 예상을 뒤엎는 반전 스토리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 밖에도 오늘 방송에서는 가창력 킹, 퀸 김범수-박정현의 가창력이 돋보일 꽁트 ‘님은 먼곳에’, 취준생들에게 ‘웃픈’ 공감을 선사하며 화제를 모았던 ‘취업전쟁’에 이은 ‘인턴전쟁’, 수능을 마친 고3 수험생들에게 공감과 격려의 웃음을 선사하는 ‘13일의 목요일’ 등 다양한 코너가 공개될 예정이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범수 비주얼 개그, 얘기만 듣고도 벌써 웃기다”, “김범수 워낙 좋아하던 가수라 반갑다, 빨리 보고 싶다”, “’SNL 코리아’ 김범수 편, 정말 기대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호응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