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효리가 극찬한 장예원 아나운서의 졸업사진이 화제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에는 장예원 아나운서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효리는 "녹화 전 화장실에서 마주쳤는데 너무 예쁘더라"며 "마치 아이돌 같았다"고 장예원의 외모를 극찬했다.
MC 김구라 역시 "배우 이유리 씨 닮은 것 같다"며 칭찬했고, 이효리는 "(장예원 아나운서는) SBS 인기의 중심이다"고 덧붙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직후 장예원 아나운서의 고등학교 졸업 사진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장예원 아나운서는 고등학생의 풋풋하고 귀여운 외모로 지금과는 또 다른 매력을 풍겨 남성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장예원은 1990년 생으로, 숙명여자대학교 3학년인 23살에 SBS에 입사해 최연소 아나운서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장예원은 교내 방송국에서 방송인을 희망해왔으며 3년 간 숙명여대 홍보모델로 활동했다.
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효리 극찬 장예원 아나운서, 비슷하네”, “이효리 극찬 장예원 아나운서, 아 너무 귀여워”,, “이효리 극찬 장예원 아나운서, 정말 깜찍한 듯”, “이효리 극찬 장예원 아나운서, 잘 자라줬구나”, “이효리 극찬 장예원 아나운서, 90년생이라”, “이효리 극찬 장예원 아나운서¸대박 미모다”라는 반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