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1121/B20141121150301367.jpg)
배우 한채아가 KBS 예능 `인간의 조건` 멤버들과의 단체사진을 공개했다.
한채아가 소속사 가족액터스는 한채아가 KBS2 `인간의 조건` 마지막 편을 앞두고 멤버들과 찍은 단체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1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인간의 조건` 멤버인 김숙, 김신영, 김영희, 김지민, 신보라와 게스트인 애프터스쿨 리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숙소에서 단체복을 입고 그들만의 포즈를 취하며 유쾌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한채아는 `인간의 조건`을 통해 털털함과 먹방으로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각인되며 미친 존재감으로 급 부상했다. 각종 광고 및 예능 프로그램에서 폭풍 러브콜을 받고 있다는 전언이다.
마지막 방송을 앞둔 한채아는 "촬영 당시에는 드라마 촬영과 겹쳐서 피곤함도 있었지만 언니, 동생들이 너무 잘 챙겨줘서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 너무 감사 드리고 다들 너무 보고 싶다"는 발랄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채아와 멤버들의 우정이 돋보인 KBS2 `인간의 조건`은 22일 오후 11시15분에 `최저가로 살기` 마지막 편이 방송된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채아 인간의 조건, 사진이 너무나 훈훈하게 나왔다" "한채아 인간의 조건, 뭔가 따스함이 느껴진다" "한채아 인간의 조건, 한채아는 갈수록 매력이 터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가족액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