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윤상현과 가수 메이비가 열애중이다.
21일 한 매체는 윤상현과 메이비가 지난 4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며, 현재 결혼을 염두에 두고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윤상현과 메이비를 잘 아는 한 방송 관계자는 “둘 다 혼기가 찬 만큼 측근에게도 교제 사실을 밝히지 않을 정도로 조심스럽게 만나왔다”고 말했다.
앞서 윤상현은 최근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 녹화에서 “현재 만나는 사람이 있다”며 “내년 초 6세 연하의 여자 친구와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고 고백한 것으로 전해졌다.
윤상현은 이날 녹화에서 여자 친구의 직업을 작가라고 밝혔다. 이는 메이비가 가수보다 작사가로 더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기 때문으로 추정된다.
앞서 윤상현은 최근 진행된 SBS TV `힐링캠프` 녹화에서 "현재 만나는 사람이 있다"며 "내년 초 6세 연하의 여자 친구와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고 고백한 것으로 알려지며 여자 친구가 누구인지에 대해 큰 관심을 모았다.
24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여자친구의 존재를 알리며 그녀에 대한 이야기도 풀어놓을 예정이다.
메이비는 2006년 가수로 데뷔했으며, 이효리의 `텐 미닛(10 minutes)`, 김종국의 `중독`, MC몽의 `너에게 쓰는 편지` 등 여러 히트곡의 작사가로도 이름을 알렸다.
윤상현 메이비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윤상현 메이비 열애” “윤상현 메이비 열애 어머” “윤상현 메이비 열애 연예인이었어” “윤상현 메이비 열애 대박이다” “윤상현 메이비 열애 잘 어울려” “윤상현 메이비 열애 결혼하시길” “윤상현 메이비 열애 예쁜 사랑 하세요” 등 반응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