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가 첫 방송 무대에 오르기 전 모습을 공개했다.
21일 에이핑크 공식 트위터에는 "잠시후 6시30분 KBS `뮤직뱅크`!! 에이핑크 첫 방송 무대 본방사수 해주실꺼죠?? 오늘도 판다들의 사랑을 듬뿍듬뿍♡"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에이핑크 멤버들이 컴백무대에 오르기 앞서 대기실에서 도시락을 먹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멤버들의 애교 가득한 모습들이 눈길을 끈다.
한편 이날 에이핑크는 가녀린 여인의 모습으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에이핑크는 KBS2 `뮤직뱅크`에서 `러브`와 `시크릿`을 열창했다.
이날 무대에서 에이핑크는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스커트 또는 바지를 입은 차분한 모습으로 무대에 올랐다. 특히 에이핑크는 그동안 여동생같은 깜찍한 매력을 보여줬던 것과는 달리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한층 성숙해진 청순미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앨범에는 `러브(LUV)`를 비롯해 박초롱이 작사한 `워너 비(Wanna Be)`, 드라마 `구가의 서` `상속자들` OST를 작업한 이원희 음악감독이 선물한 `시크릿(Secret)`, 하이브리드 댄스 곡 `천사가 아냐`, `미스터 츄(Mr. Chu)`를 작곡한 이단옆차기의 `동화같은 사랑`이 수록됐다. 에이핑크의 유닛 보미와 남주 BnN의 `마이 달링(My Darling)`도 히든 트랙으로 들어갔다.
한편, 에이핑크는 이날 KBS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무대를 가진 뒤 오는 24일 미니5집 `핑크 러브`를 발표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