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과 김소은이 아슬아슬한 `19금` 스킨십에 반응이 뜨겁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가상부부로 출연 중인 송재림과 김소은이 커플 화보 촬영 중에 아찔한 장면을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전파를 탄 화보 콘셉트는 커플의 6단계 스킨십. 의상과 스킨십이 단계를 진행할 수록 더욱 과감해지는 콘셉트였다.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송재림, 김소은 커플은 일찍이 실제 커플 같은 과감한 스킨십을 보여 왔던 터. 때문에 촬영 초반 단계에서 송재림, 김소은은 스킨십을 자제해야 하는 바람에 애를 먹었다.
가장 과감한 콘셉트인 마지막 6단계는 침대 위에서의 촬영이었다. 김소은이 섹시한 잠옷을 걸치고 송재림의 무릎 위에 앉아 촬영을 하는 내용. 송재림, 김소은은 초밀착 포즈를 취했다.
송재림은 촬영 뒤 인터뷰에서 "위에서 내려다보는 김소은의 눈빛은 굉장히 도발적"이라며 "잠은 다 잤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러한 모습에 누리꾼은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커플 심장 쿵쾅쿵쾅",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이러다 진짜 사귈라",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커플 너무 달달", "송재림, 김소은 우리결혼했어요에서 너무 과감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