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1124/2014112415595343_1_rstarnyj.jpg)
배우 김새론과 그룹 서프라이즈의 친분이 새삼 화제다.
김새론은 지난 18일 발매된 서프라이즈의 첫 번째 앨범 `5URPRISE 퍼스트 싱글-프롬 마이 하트`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서 여주인공으로 출연하여 서프라이즈의 멤버 서강준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 한 편의 단편영화 같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김새론은 짝사랑하는 소녀 역할을 맡아 애절한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서프라이즈와 김새론은 같은 소속사에 몸담고 있다. 이러한 인연으로 김새론은 18일 열린 서프라이즈의 첫 번째 싱글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그는 "오빠들 앨범이 잘 됐으면 좋겠다. 파이팅"이라며 "오빠들이 연기와 노래를 하면서 여러 가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모두 잘하고 멋지다. 이번 활동도 잘 될 것"이라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뮤직비디오에서 호흡을 맞춘 서강준에 대해서는 "아무리 생각해도 없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으며, "공명 오빠와는 먼저 영화를 찍었던 사이라 조금 더 편하게 촬영했다"고 덧붙여 남다른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새론 서프라이즈, 의외의 인연이네”, “김새론 서프라이즈, 같은 소속사였구나”, “김새론 서프라이즈, 친한가 보다”, “김새론 서프라이즈, 오빠들 귀여움 독차지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새론은 현재 KBS 2TV ‘하이스쿨:러브온’에서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된 깜찍 발랄 천사 이슬비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