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효신 해피투게더(사진 = 젤리피쉬 엔터테이먼트) |
박효신은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효신의 싱글 `HAPPY TOGETHER(해피 투게더)`의 음원이 공개되었다. 소박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힐링곡이다.
박효신이 직접 쓴 서정적인 가사와 `야생화` 때와 마찬가지로 그룹 긱스의 천재 뮤지션 정재일이 공동 작곡과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또 `해피 투게더`에는 박효신의 10년지기 친구 린이 코러스 작업에 함께해 곡의 신비로운 느낌을 더했다.
박효신의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측은 "신곡 발매 외에는 올해 어떤 방송 프로그램도 출연할 계획이 없다. 당분간 공연 준비에만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효신은 지난 2012년 군 제대 이후 특별한 방송 출연 없이 음악으로만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지난 3월 `야생화`를 발표할 때에도 별다른 방송 출연이나 홍보 없이 음원차트와 음악 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박효신은 내달 12일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해피 투게더` 전국 투어를 개최할 예정이다. 박효신은 콘서트 티켓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티켓파워도 확인한 바 있다.
박효신 `해피투게더`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박효신 `해피투게더`, 노래 너무 좋아" "박효신 `해피투게더`, 역시 음원 강자야" "박효신 `해피투게더`, 나는 언제쯤 티켓팅 성공해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