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공원이 다시 문을 연다. 쥬라기 공원3 이후 14년만에 돌아온 쥬라기 신작 `쥬라기 월드`가 20초의 티저와 사이트를 공개하며 실체를 `약간` 드러냈다.
지난 23일, 배급사인 유니버셜 픽쳐스는 유투브를 통해 20초 분량의 쥬라기 시리즈 신작 `쥬라기 월드`의 티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20초짜리 티저 영상에서는 공원을 메운 공룡들의 모습과 주연을 맡은 크리스 프랫과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그리고 익숙한 시리즈 테마곡의 피아노 간주 만으로 쥬라기 시리즈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또한 유니버셜 픽처스는 공식 예고편을 27일 공개한다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 시키고 있다.
유니버셜 픽처스 유투브 공식 동영상 게재란 댓글에 팬들은 “환상적이다. 오래된 프랜차이즈를 부활 시키다니” “(다시금) 훌륭한 영화가 될 수 있을 것 같다” 등의 기대섞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쥬라기 월드의 공식 웹사이트가 개설되어 팬들의 주목을 다시금 받고 있다. 레트로 스타일의 쥬라기 월드 공식 웹 사이트는 세계관을 반영한 컨셉으로 디자인 되어 팬들의 상상력을 증폭 시키는데 일조하고 있다.
쥬라기 월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쥬라기 공원 시리즈는 마이클 크라이튼의 1990년 동명 베스트셀러를 각색한 영화 시리즈로 3편의 부진 이후 14년만에 새롭게 관객 앞에 나설 준비를 하고 있다. 2015년 개봉 예정.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