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주상욱이 배우 성유리와 프로골퍼 안성현의 열애를 언급하면서 안성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성유리는 지난 6월 동갑내기 프로골퍼이자 코치로 활동하고 있는 안성현(33)과의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지난 2005년 KPGA에 입성한 이후 프로 골퍼로 활동하고 있는 안성현은 지난 2011년부터 케이블채널 SBS 골프 아카데미에도 출연하고 있다.
안성현은 올해부터 골프 국가대표 상비군 코치도 역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더하고 있다.
프로골퍼 안성현은 뛰어난 골프 실력은 물론 훤칠하고 건장한 체격과 수려한 외모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주상욱은 지난 24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성유리와 안성현의 열애 사실을 언급했다.
주상욱은 "성유리의 열애 소식을 들었을 때 내가 다 뿌듯하더라"며 "제발 잘 돼서 결혼까지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두 사람을 응원하기도 했다.
주상욱 성유리 안성현 열애 언급에 누리꾼들은 "주상욱 성유리 안성현 열애 언급, 훈남 훈녀네", "주상욱 성유리 안성현 열애 언급, 보기좋은 커플", "주상욱 성유리 안성현 열애 언급, 결혼까지 이어지길", "주상욱 성유리 안성현 열애 언급, 결혼하면 사회는 주상욱이?", "주상욱 성유리 안성현 열애 언급, 성유리 예쁘다", "주상욱 성유리 안성현 열애 언급, 잘생겼네 훈남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