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팝 가수 제이슨 므라즈가 `K팝스타4`에 출연해 화제가 된 이진아의 음악을 극찬했다.
SBS `K팝스타 시즌4` 제작진은 26일 제이슨 므라즈가 지난 20일 `K팝스타4` 참가자들이 모인 연습실을 깜짝 방문해 참가자들을 격려하고 `시간아 천천히`를 부른 이진아를 극찬했다고 전했다.
이날 연습실을 방문한 제이슨 므라즈는 지난 23일 방송된 `K팝스타4`에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고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세간의 화제를 모은 이진아의 무대를 즉석에서 들었다.
이진아의 무대를 지켜본 제이슨 므라즈는 “세계적인 크로스오버 재즈 뮤지션인 마이크 프랭크스 음악만큼 놀라웠다. 재즈, 소울, 펑크가 한데 결합된 정말 독창적이고 멋진 음악”이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제이슨 므라즈는 이진아의 음악에 대해 이것저것 많은 것을 물어보며 관심을 표현했으며 자신의 스태프들과 이진아 곡에 대해 상의하는 등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이에 대한 답가였을까. 제이슨 므라즈는 참가자들 앞에서 자신의 히트 곡 ‘아임 유어스’를 열창해 참가자들의 감탄을 자아냈으며 자신이 음악을 하게 된 계기, 음악적 특성에 대해 아낌없는 조언을 이어갔다는 후문.
한편, 제이슨 므라즈 `k팝스타4` 이진아 극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제이슨 므라즈 `k팝스타4` 이진아 극찬, 진짜 이해가 간다", "제이슨 므라즈 `k팝스타4` 이진아 극찬할 수밖에, 정말 좋다", "제이슨 므라즈 `k팝스타4` 이진아 극찬, 둘의 합동 무대 보고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