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해보험이 온라인에서 고객과 가장 잘 소통하는 손해보험사로 3년 연속 선정됐습니다.
LIG손보는 오늘(26일)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 주최로 한국언론진흥재단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2014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에서 손해보험 부문 대상을 차지했습니다.
지난 2012년과 2013년에 이어 연속 3회째 수상으로 LIG손보는 트위터, 블로그, 모바일 서비스 등 소셜미디어를 포함한 온라인 소통활동 전반에 대한 평가에서 좋은 점수를 획득했습니다.
특히, 기업문화 및 부서, 임직원 소개, 상품 소개, 홈페이지 서비스 안내, 보상 상식, 스포츠단, 문화재단, 채용 상담 등 기업의 정체성을 살린 특화된 콘텐츠가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홍성준 LIG손보 고객지원담당 상무는 "3년 연속 대상에 만족하기 보다는, 이번 고객만족도 분석 결과를 토대로 양질의 콘텐츠 개발과 세심한 분석을 통해 계속해서 소통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은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와 온라인 대외활동 등을 종합 평가해 고객과의 소통이 활발한 기업을 발굴, 시상하는 이 부문 최고 권위의 상으로 꼽힙니다.
LIG손보는 오늘(26일)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 주최로 한국언론진흥재단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2014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에서 손해보험 부문 대상을 차지했습니다.
지난 2012년과 2013년에 이어 연속 3회째 수상으로 LIG손보는 트위터, 블로그, 모바일 서비스 등 소셜미디어를 포함한 온라인 소통활동 전반에 대한 평가에서 좋은 점수를 획득했습니다.
특히, 기업문화 및 부서, 임직원 소개, 상품 소개, 홈페이지 서비스 안내, 보상 상식, 스포츠단, 문화재단, 채용 상담 등 기업의 정체성을 살린 특화된 콘텐츠가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홍성준 LIG손보 고객지원담당 상무는 "3년 연속 대상에 만족하기 보다는, 이번 고객만족도 분석 결과를 토대로 양질의 콘텐츠 개발과 세심한 분석을 통해 계속해서 소통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은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와 온라인 대외활동 등을 종합 평가해 고객과의 소통이 활발한 기업을 발굴, 시상하는 이 부문 최고 권위의 상으로 꼽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