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혼부부를 위한 ‘포인트 웨딩박람회 시즌6’가 내달 12~14일까지 3일간 광주광역시 염주체육관 빛고을관에서 개최된다.
포인트 웨딩박람회는 광주웨딩연합회가 주최한 것으로, 유명 브랜드의 드레스부터 혼수와 예물, 가전제품을 비롯해 허니문 의류 등 결혼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와 제품을 한자리에서 비교, 분석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풍성한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박람회 기간 동안 매일 ‘얼리버드’ 고객 중 선착순 30쌍에게 누드 체중계를 선물로 증정된다.
사전등록한 후 박람회를 방문하면, 신혼여행의 필수 아이템이자 최근 스마폰족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셀카봉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추첨이벤트를 통해 32인치 TV와 청소기, 제주도 숙박+렌트 이용권, 토스트기, 포켓포토, 스타벅스 기프트콘 등 다양한 선물이 예비신혼부부를 기다리고 있다.
광주웨딩연합회 관계자는 “결혼 준비를 위해 이곳 저곳 돌아다니며 발품을 팔 신혼부부를 위해 준비한 자리”라며 “참가업체와 계약 시에는 최대 50만원의 지원 쿠폰도 주어지는 만큼 알뜰하고 똑소리 나는 젊은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인트웨딩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www.pointweddi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