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이 서울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타운에서 `중국인 유학생 아시아나 마케터` 수료식을 가졌습니다.
지난 4월 `아시아나 마케터`로 선발된 중국인 유학생 18명은 웨이보 등 중국 현지 SNS를 통한 홍보와 함께 새로운 서비스 아이디어와 중국 노선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등의 활동들을 해 왔습니다.
아시아나는 이 가운데 `청두 지역의 특징을 활용한 중국 서부지역 마케팅 전략`을 제안한 학생들에게 최우수상과 함께 아시아나 취항지 중 한 곳을 선택해 여행할 수 있는 해외 탐방권을 줬습니다.
아시아나는 국내 대학생을 대상으로도 `아시아나 드림윙즈`와 `아시아나 플라잉 마케터` 등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아시아나 마케터`로 선발된 중국인 유학생 18명은 웨이보 등 중국 현지 SNS를 통한 홍보와 함께 새로운 서비스 아이디어와 중국 노선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등의 활동들을 해 왔습니다.
아시아나는 이 가운데 `청두 지역의 특징을 활용한 중국 서부지역 마케팅 전략`을 제안한 학생들에게 최우수상과 함께 아시아나 취항지 중 한 곳을 선택해 여행할 수 있는 해외 탐방권을 줬습니다.
아시아나는 국내 대학생을 대상으로도 `아시아나 드림윙즈`와 `아시아나 플라잉 마케터` 등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