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넌의 타이틀 곡 ‘새벽비’가 30일 밤 12시 기습공개된다.
공개된 자켓이미지는 흩날리는 색색깔의 꽃가루를 바라보는 소녀 샤넌의 모습이 몽환적이면서도 청순한 느낌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같이 공개된 한 장의 이미지는 샤넌의 노래 제목처럼 ‘새벽비’가 내리는 SBS ‘인기가요’ 출근길 인증샷이다다.
샤넌은 지난 29일 ‘히든싱어 왕중왕전 파이널’ 생방송 무대에서 타이틀 곡 ‘새벽비’의 첫 데뷔 무대를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성공적으로 선보이며 각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30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 공중파 첫 데뷔무대를 갖는 샤넌은 “점점 더 좋아지는 모습보여 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예쁘게 봐주세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11살 어린나이에 SBS 놀라운 스타킹에 출연했고 이후 ‘히든싱어’ 아이유편에 출연하여 뛰어난 가창력과 예쁜 외모로 큰 주목을 받았던 샤넌은 이제 아마추어의 무대가 아닌 프로의 무대에서 자신의 이름을 걸고 꿈을 펼치게 됐다.
타이틀 곡 ‘새벽비’는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OST를 작곡하여 음악차트를 올킬 시키며 최고의 프로듀서로 떠오르고 있는 로코베리가 오래전 습작으로 써놨던 곡을 이유진 프로듀서가 현대스타일의 편곡으로 새롭게 만들었다. 또 세계적인 안무가 이안 이스트우드(Ian Eastwood)가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