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나의 거리`에서 커플로 나왔던 배우 이희준(35)과 김옥빈(27)이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공식 연인이었던 노수산나와의 결별 시점이 눈길을 끈다.
이희준과 김옥빈의 열애 사실은 체코 프라하에 거주하고 있는 한 시민이 1일 연예 매체를 통해 두 사람이 여행 중이라는 목격담을 전했다. 흐릿하지만 작게 나온 사진에서 두 배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희준과 김옥빈은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드라마 `유나의 거리`에서 연인을 연기하며 실제 커플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각각 유럽여행길에 올랐다. 이희준과 김옥빈은 같이 출발하진 않았지만 현지서 만나는 `시간차 데이트`를 즐기는 등 오붓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 김옥빈의 소속사 관계자는 "김옥빈과 이희준이 열애 중이다"라며 "두 사람은 드라마 `유나의 거리`가 종영할 때쯤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현재 교제한 지 약 1~2달이 됐다"고 밝혔다.
이희준의 소속사 관계자도 같은 날 "이희준과 김옥빈이 1~2개월 전부터 했다"면서 "드라마 `유나의 거리` 종영 즈음에 좋은 감정으로 발전한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앞서 이희준은 지난 11월 13일 "공식 연인이었던 배우 노수산나와 올해 초 결별했다"면서 "바쁜 일정 때문에 자주 만나지 못했다.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희준은 당시 결별 이유에 대해 "올해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유나의 거리`와 영화 `해무`를 촬영 등 바쁜 일정 때문에 자주 만나지 못했다"며 "결국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희준 김옥빈 열애 이희준 노수산나 결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희준 김옥빈 열애 이희준 노수산나 결별, 인정했네", "이희준 김옥빈 열애 이희준 노수산나 결별, 대박", "이희준 김옥빈 열애 이희준 노수산나 결별, 잘 어울려", "이희준 김옥빈 열애 이희준 노수산나 결별, 유럽 여행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