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 김옥빈 열애, 종방연 당시 기자들에게 건넨 수상한 이야기들은?

입력 2014-12-01 22:37  


연예계 선남 선녀 커플이 탄생했다. 배우 이희준과 김옥빈이 1일 열애를 인정했다.

프라하에 거주 중이라는 한 네티즌은 이희준과 김옥빈이 프라하 현지에서 개인 가이드의 안내를 받으면서 여행을 하고 있다는 목격담과 흐릿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양측 소속사는 조심스럽게 열애를 인정했다. 지난달 ‘유나의 거리’ 종영시기에 동료에서 연인으로 관계가 진전됐다고 밝혔다.

이날 이희준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이희준이 드라마 `유나의 거리` 종영 즈음에 김옥빈과 좋은 감정으로 발전했다"며 "1~2개월 정도 교제해오고 있다"고 둘의 연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김옥빈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같은날 둘의 교제 사실을 인정하며 "현재 이희준과 유럽 여행 중"이라고 밝혔다.

또 항간에 제기된 ‘동반 여행설’에 대해서도 양측은 “동반여행은 사실이며, 지난주 출국해 돌아오는 날짜는 미정”이라고 전했다.

이 둘은 지난 5월 19일에 첫방송한 JTBC 드라마 `유나의 거리`로 호흡을 맞췄다. 이 드라마는 지난달 11일에 종영했다. 양 측의 말대로라면 지난 9~10월경부터 둘은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 온 것이다.

또 김옥빈은 종영 인터뷰에서 이희준에게 초대를 받아서 드라마 출연자들과 함께 연극을 봤으며, 책을 선물 받은 적 있다고 털어놓아 남다른 동료애를 드러내기도 했다.

이희준과 김옥빈이 연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이희준의 전 연인 노수산나가 다시금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희준은 지난달 13일 연극배우 노수산나와 3년 교제 끝에 결별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실제로 둘의 결별 시점은 올해 3월 경인 것으로 전해진다.

결국 이희준은 김옥빈과 좋은 감정이 들기 전, 이미 노수산나와는 이별한 상태였던 셈이다. 다만 김옥빈과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기 시작한 9~10월경에도 결별 소식은 전해지지 않았다.

이희준과 노수산나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선후배 사이로 지난 2011년부터 연인으로 교제를 해왔다. 두 사람은 각자 바쁜 활동으로 관계가 소원해져 연인 관계를 정리한 것으로 전해졌다.

노수산나는 `너와 함께라면` `월남스키부대` `B언소` 등 연극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달 이희준은 드라마 종영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노수산나와의 결별 사실을 밝혔다. "이번 일(결별설)로 다시 그 친구의 이름이 거론돼서 미안했다. 아침에 통화했는데 기사가 나서 미안하다고 했다"고 미안함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여자친구였던 배우 노수산나와 3년 만에 헤어졌으며, ‘이희준의 전 여자친구’라는 말을 듣게 해 미안하다”고 언급한 바 있다.

김옥빈 이희준 열애 인정에 누리꾼들은 "김옥빈 이희준 열애, 나도 설렌다", "김옥빈 이희준 열애, 실제로 사귀는구나", "김옥빈 이희준 열애, 눈빛에서 꿀 떨어지는 이유가 있더라", "김옥빈 이희준 열애, 난 이 커플 찬성합니다", "김옥빈 이희준 열애, 프라하 여행이라니 부러워", "김옥빈 이희준 열애, 키스신이 심상치 않더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