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1202/news48771_1417482578.jpg)
`일리있는 사랑` 이시영이 엄태웅에게 기습 뽀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일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일리있는 사랑` 1회에서는 김일리(이시영 분)가 장희태(엄태웅 분)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장희태는 김일리를 집까지 바래다줬고, 김일리는 집으로 돌아가던 중 갑자기 "개가 나타났다"고 외치며 뛰쳐나왔다.
이후 김일리는 장희태에게 기습 뽀뽀를 한 뒤 "내 눈에 누가 본드를 발랐나보다. 눈이 안 떨어진다"고 고백하며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일리있는 사랑 엄태웅 이시영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일리있는 사랑 엄태웅 이시영, 새롭게 기대되는 드라마다" "일리있는 사랑 엄태웅 이시영, 둘이 은근히 잘 어울릴듯" "일리있는 사랑 엄태웅 이시영, tvN 미생도 그렇고 또 대박날듯"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일리있는 사랑`은 두 남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김일리와 첫사랑에 빠진 사춘기 소녀 같은 아내를 지켜봐야 하는 남편 장희태, 처음으로 여자라는 존재에 설렘을 느끼게 된 김준(이수혁 분)의 사랑을 담은 감성 멜로드라마로 매주 월, 화 오후 11시에 방송된다.